월드 경영 설정에서 이벤트 자동 실행을 꺼놨는데도 자동 실행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026-06-07 01:51 이히헷 (121.183.*.228)

일단, 이것은 예전부터 그랬습니다.

분명 자동 실행되지 않게 설정을 해놔도~

 

까마귀 상단의 영약을 먹은 상태. 이때, 게이지가 서서히 줄어드는데요.

딱 게이지가 마지막 끝부분 쯤으로 줄어들때! 이벤트가 영약의 효과로 인해 자동으로 되면, 

(위의 이미지에서 보이는 게이지 보다도 더 줄어들었을 때입니다. '끝' 부분까지 줄어들었을때입니다. 캡처하기가 힘들어서...ㅇㅅㅇ)

 

그때는 영약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고, 자동으로 이벤트가 실행이 됩니다. 분명 설정은 꺼놨는데도요.

 

설정에서 꺼놨으니 자동 실행 안되게 해주세요.

이히헷

104100
  • 작성한 글499
  • 작성한 댓글2,567
  • 보낸 추천545
  • 받은 추천308
댓글 1
케디c (61.32.*.162) 2026-06-10 12:05
저는 오히려 자동실행되게 해놨는데도 안되는 경우가 있더군요 ㅡㅡ;;; (수정됨)
2026-06-10 12:05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