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섭에서 오딜 사냥해보니 공명을 지도에서 확인하는게 게임을 망하게 하네요 2026-06-07 09:46 LAST폐사자 (220.123.*.37)

편하게 만들려고 지도에서 공명을 한눈에 보게 만든걸텐데

 

그로 인해서 다수가 즐기지 못하는 게임이 되어버렸네요

 

지도에서 클릭한번으로 간단하게 확인돼니 시간을 들일 필요도 없고 따라다닐 이유도 없고

 

차라리 지도에서 확인 못하면 이동해서 확인하고 숨고 그런 재미라도 있을텐데

 

검사 게임은 잘 만들었는데... 대부분의 컨텐츠가 게임을 망하게 하는 방향성을 띄고 있다는게 아쉽습니다

 

적 따라가기가 너무 쉬워서 저투들은 모두 접으라고 강요하는듯 합니다

 

 

LAST폐사자

858
  • 작성한 글19
  • 작성한 댓글12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2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